다이어트*운동♪

하체비만다이어트로 허벅지근육빼기★완벽大성공!

은또치♥ 2013. 10. 7. 22:59
반응형

 

하체비만다이어트로 허벅지근육빼기★완벽大성공!

 

 

 

 

 

안녕하세요^^

엄청난 두께의 허벅지를 하체비만다이어트로

가녀린 각선미의 소유자로 변신해버린  20대 평범한 女자입니당!!

 

제가 진짜 한 허벅지 했습니다!

이게 뭐 자랑할 건 아니지만 진짜 그정도로 허벅지 두께 장난 아니었어요;

살만 있는게 아니라 근육도 완전 똘똘 뭉쳐 있어서

어떻게 하면 이 허벅지근육을 뺄 수 있을까? 효과적인 허벅지근육빼는법 없을까?

 

항상 고민하고 찾아보고 해보고 실패하고 좌절하고...

이걸 주기적으로 반복하니까 몸도 상하고 스트레스도 받고

너무 싫더라구요ㅠㅠ

다른 여자들은 짧은 바지 입으면서 각선미도 뽐내고 하는데

난 항상 통큰 바지나 롱치마 입으면서 다리를 가려야 하니까 그게 정말 스트레스!!!

 

슬퍼3

 

 

그냥 난 이렇게 살아야되나 보다 했는데

어느순간!! 내가 그렇게 있는게 너무 짜증이 나더라구요;

아.. 어떻게 하면 나도 살이 빠질까? 허벅지가 얇아져서 짧은 바지도 입을수 있을까?

인터넷으로 폭풍검색 해봤는데요^^

 

 

 

 

 

가 허벅지 등 하체비만다이어트에 그렇게 효과적이라는거에요!

 

그래도... 설마 먹는걸로 이게 될까? 의심이 들었지만

일단 지금 나한테 선택권이 없기때문에 상'담부터 받게 됐어요 ^^

 

 

 

저는 라는 곳에서 무료상'담받았는데요~

 

그냥 단순히 상'담만 받아봐야지 싶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제 질문 하나하나에 정성껏 답해주시니까

저도 진심으로 상'담에 임했구요!

그렇게 하다보니까 내가 어떻게 하면 허벅지 근육을 뺄 수 있는지

해답이 점점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저 혼자 하는게 아닌!! 코'치언니의 관'리와 함께 한다기에

망설임 없이 하체비만다이어트 하기로 결정했구요!

 

저는 언니가 제 몸상태에 맞게 추천해주신 ★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허벅지근육빼기 시작했답니다 :)

 

 

 

 

다'이어트 하고자 마음먹으니까 택배 진짜 엄청 기다려지더라구요!

빨리 하면 그만큼 빨리 빠질것 같은 느낌!!

근데 진짜 택배 하루기다렸는데 바로 총알배송 오더라구요^^

역시!!! 배송 빠르다고 소문나 있더니 딱 맞았어요!

 

제품도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구요!

언니가 하체살빼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도 사은품으로 이것저것 챙겨주셨어요^^

게다가 하체비만다이어트 관'리잘해주기로 소문난~

 

코'치언니만의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특별 노하우까지 알려주셨다는 +_+

 

 

 

 

 

 

 

 

 

이렇게 까지 해주시는데!!

진짜 대충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한달은 진짜 죽었다 생각하고 열심히 하기로 했답니다

 

홧팅2

 

 


 

 

저는 언니관'리대로 아침저녁 하루두끼 식사 했구요!

 

점심은 학교에서 애들이랑 그냥 교내식당에서 먹었어요^^

다른 다'이어트 같은경우에는 막 탄수화물 먹지 말라고 해서 배가 엄청 고픈데

이건 쉐'이크 자체도 포만감이 좋구요!

게다가 점심한끼는 밥을 먹게 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_<

게다가 쿠키, 딸기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이거 다'이어트 제품 맞나.. 싶을 정도로 맛있고 그냥 간식 같아요ㅎㅎㅎ

 

 

 

 

제가 입맛조절, 식탐조절에 도움을 많이 받은 인데요^^

 

이거 덕분에 저... 커피 끊었구요! 다른 군것질도 빠잉!!

마시면 마실수록 살이 빠진대서!

제가 다'이어트 하는 한달동안은 물대신 진짜 이것만 마셨는데요~

몸속 노폐물도 빠지고 붓기도 빠져서 몸이 되게 홀가분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물먹는 습관이 생겨서 피부까지 좋아지는거예요!

그냥 단순히 하체비만다이어트 시작했을뿐인데

여기저기 효과가 나타나니까 너무 신기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_+

 

 

 

 

 

 

 

 

 

제가 제일 사랑하는 제품!! 바로 입니당^^

 

이건 진짜 하체감량에 일등공신!!!

 

단단한 허벅지 근육을 풀어주면서 살이 몰랑해지니까

금방 체지방이 쏙쏙 빠지면서 허벅지사이즈!!! 둘레가 엄청 줄어들더라구요!!

저... 허벅지사이즈 12cm나 줄었습니다^^ 4인치 정도?

 

4인치라고 하면 되게 적어보일수도 있는데요!

바지 30입던 애가 26입는다고 생각해보세요^^

확!!! 와닿는게 다르죠? >_<

 

하트3

 

 

 

 

 

 

 

저 진짜 한달동안 엄청 열심히 했어요!

언니가 이것저것 수시로 꼼꼼히 챙겨주시면서 관'리해주시니까

정말 더 열심히 하게 되고

가끔씩 찾아오는 고비도 금방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

 

 

저는 이렇게 언니 관'리대로 열심히 하면서

한달만에 허벅지 근육 쏙 빼고 정말 일자다리만들기 大성공했구요!!

전체적인 체중도 12kg나 줄어드는 기적같은 효과가 나타났어요 +_+

 

 

 

 

제가... 살빼기전에 못입었던 옷들!

스키니, 레깅스, 핫팬츠!!!

다'이어트 성공하고 이번여름에 정말 줄기차게 입었습니다^^

다가오는 가을에도 몸매 확 드러나는 스키니 입을예정!

 

 

전... 저처럼 의지약한 사람은 성공못하는줄 알았어요ㅠㅠ

근데! 진짜 다'이어트는 관'리가 중요하다는걸 새삼 알게 되었습니다!!

 

코'치언니 아니였다면 지금쯤 또 실패하고 빌빌대면서

다른 다'이어트 알아보고 있었을듯!

 

 

 

 

 

신체부위중에 제일 빼기 힘든 부위가 바로 하체! 특히 허벅지라고 하잖아요?

근데! 실제로 해보니까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니더라구요 ^^

 

당연히 노력이 없으면 댓가도 없는 법이지만!

좀더 쉽고! 좀더 간편하고! 좀더 재미있게 살을 뺄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 방법으로 도전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싶어요 >_<

 

 

허벅지, 엉덩이 등 하체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기로 유명한 언니와 시작해보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