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허벅지살빼는법으로 한달10kg빼기★大성공한사연!!

은또치♥ 2013. 10. 12. 17:07
반응형

 

허벅지살빼는법으로 한달10kg빼기★大성공한사연!!

 

 

 

 

 

 

제가!!! 드디어!!!! 허벅지살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0.8kg 감량성공했답니다 :)

진짜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 요즘 자신감이 하늘을 찔러요!

그만큼 살이 많이 빠졌다는 >_<

 

여자는 다'이어트를 해야 된다는 말이 무슨말인지

이제서야 이해할 수 있었다능 +_+

 

제가 진짜 여기저기 군살들이 많았는데요!

군살들 좀 빠지고 몸무게 조금만 빠졌으면 좋겠다는 생각 맨날 했는데

특히나 하체!! 진짜 장난 아니게 두껍고 튼튼해서

허벅지살빼는법 항상 했어요!!! 완전 하이에나 처럼 효과좋은 방법 찾아다니구!

 

슬퍼3

 

운동도 해봤는데 의지가 약해서 몇일 나가고 그만뒀구요!

식이요법이나 마사지 같은것도 오래못했구요!

그래서 뭐 시술같은것도 생각해봤는데 그건 비용도 많이 들고 부작용도 걱정되고

할게 못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뭐 없나 한참 찾아보다가

가 그렇게 허벅지살빼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는거예요!

후기들도 굉장히 많구요!

일단 상'담부터 받아보고 바로 시작했는데요

 

그 결과!!!

 

 

한달만에 10kg빼기 大성공하고

허벅지살빼는법으로 걸그룹 다리 大변신!!!★

 

 

 

 

▲ 이쁘게 변신한 제 다리 보이시나요?

 

 

처음 상'담을 받아보고 싶어서 후기들을 읽어보다가

성공후기도 많고 추천도 많은!! 에서 상'담받았는데요^^

 

진짜 언니가 친절하게 대해주시면서

제 고민이 뭔지, 어떻게 하면 허벅지살빼는법 성공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는데

완전 믿음이 가고 좋더라구요^^

 

그렇게 시작했는데

지금은 진짜 ㅋㅋㅋ 이거 시작안했으면 어쩔뻔 했나 싶을 정도로 만족합니당♥

 

하트3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시작한건데

온몸 구석구석 군살도 많이 빠졌구요! ^^

제일 먼저 뱃살, 그리고 엉덩이살, 허벅지살 등! 순서대로 이쁘게 빠지니까

진짜 너무 기뻤답니다 >_<

볼살로 가득차있던 얼굴도 지금은 V라인 되찾아가고 있어요!

 

 

 

 

저는 관'리잘해준다고 소문난  코'치언니 덕분에

진짜 제대로 다'이어트 했어요^^

 

감량에 도움되는 제품도 사은품으로 가득가득 보내주셨구요!

살잘빼주는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법 대박 노하우도 알려주신 덕분에

진짜 따라하는 재미도 쏠쏠했다능 +_+

 

 

 

 

 

 

 

 

 

 

 

 

 

처음엔 뭘로 살을 빼야하나 정말 막막했는데

언니가 제 체질, 습관에 맞게 체크후 추천해주신

★슬.림.허.벅.지.프.로.그.램★으로 주문 결제!! 하고 시작했구요!

 

 

 

 

주문하고 택배가 하루만에 바로 와가지구

그날 저녁부터 허벅지살빼는법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

 

이왕하는거 제대로 해보자는 생각에

정말 열심히 관'리 따라했구요!

그만큼 언니가 더 신경써서 관'리해주시고 응원도 해주시니까

살빼는거 굉장히 즐거웠어요!

 

 

게다가 언니가 알려주신 노하우!! 진짜 대박대박!!

먹는법부터 해서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운동까지 알려주시니까

뭐.. 나무랄데 없는 최고의 관'리였답니다 :)

 

이래서 유명하구나... 최고다 싶더라구요 ㅎㅎ

 

아잉2

 

 

 

 

 

 

제품받고 전화로 먹는법도 다시 알려주셔서 헷갈리는거 없이 제대로 했구요

 

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배도 부른거예요!

 

물에 타먹으면 90칼로리, 저지방우유에 타먹으면 200칼로리 정도 한다길래

전... 물에 타먹었어요!ㅋㅋㅋ

밍밍할 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았구요! 맛있었다는 +_+

 

저는 쿠키랑 딸기 시켜서 번갈아가면서 먹었습니다^^

 

 

 

 

살빼주는 차로 유명해서 요즘 여성분들이 많이 먹고 있다는

 

진짜 식탐 쩌는 저한테는 최고더라구요^^

입맛조절, 식탐 조절해주니까 먹기도 좋고 효과도 좋고

마실수록 살이 빠진대서 아주 주구장창 먹어줬답니다 ㅋㅋㅋ

 

 

 

 

 

 

은 진짜 사이즈감량에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정말 효과 좋은 제품이에요!

 

단단하고 근육많은 허벅지살을 몰랑하게 해주면서 체지방 감량되니까 살도 잘빠지고!!

게다가 위,장건강이 좋지 않은 저한테는 이만한 게 없더라구요^^

 

살이 쏙쏙 잘빠져서 한박스 더 시켜먹었는데

와... 이건 진짜 강추 할만합니다 ^^

요즘은 저희 엄마 아빠도 요고 한잔씩 드세요 >_<

 

 

 

 

 

전 딴거 한거 없구요!

그냥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챙겨먹기만 했고 언니관'리만 잘따라갔을뿐인데

정말 놀라운 효과가 나타났어요!!

진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했구요! 완전 너무 좋더라구요 >_<

 

그 단단한 허벅지가 어찌나 잘 빠지던지

친구들이 주위에서 보고 다리에 무슨짓을 했냐고 알려달라고 보채는데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었다는 +_+

 

 

굿잡

 

 

언니가 수시로 체크해주시면서 관'리해주셨구요!

항상 카'톡이나 전화로 소통하다보니

뭐 중간에 고비가 와도 의지가 꺾인다거나 포기를 하거나

그런일은 없었답니다 :)

 

역시 다'이어트는 관'리가 굉장히 중요한것 같아요^^

 

 

 

 

 

 

 

한달에 10kg빼기라는 말이 남의 얘기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성공하고 나니까 굉장히 기분 좋네요>_<

 

저처럼 의지약한 사람도 이렇게 대박효과 보면서 성공했는데

지금 허벅지살때문에 고민이시거나

좀 더 날씬한 다리를 만들고자 하시는 분들은!

 

언니한테 무료상'담받아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껍니당!!!

한달에 10kg빼기 화이팅이예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