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2주5kg빼기로 일자다리만들기 # 大박성공했어요!

은또치♥ 2013. 10. 14. 01:44
반응형

 

 

2주5kg빼기로 일자다리만들기 # 大박성공했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2주5kg빼기 하면서 일자다리 만든 사연!! 공유해볼까해요!

모태통통이란 말을 아세요? 진짜 허벅지 굵고 다리 장난 아니라서 항상 놀림거리였는데

운동을 해서 그런것도 아니고 원래 다리에 근육이 많아요

그래서 울퉁불퉁 보기싫을정도구요

 

진짜 뭐 있는다이어트, 없는다이어트 다 해봤는데

방법이 잘못된건지 요요도 오고 정체기도 오고 살도 처지고

부작용이 많이 오더라구요^^;

 

살빼려고 했다가 오히려 살이 쪄서 돈주고 스트레스만 산 꼴이랍니다..;

 

 

 

 

어떻게 하면 살이 빠질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으로 일자다리만들기 폭풍검색 해봤는데

다'이어트 성공후기들 중에 로 2주 5kg빼신 분들이 있는거예요!

 

후기에 추천도 많고 평도 좋은 에서 바로 시작했는데요!

 

 

 

 

진짜 2주만에 5kg감량 성공했구요!

일자다리만들기까지 성공해서 날씬한 각선미의 소유자가 되었답니다 :)

 

 

 

 

 

 

제가 하체가 굵다보니까 다리가 부각되는 옷은 잘 못입었어요;

여자들 많이 입는 핫팬츠, 미니스커트는 꿈도 못꿨는데

친구들 다리보면서 항상 부러워만했던 제가 일자다리만들기 성공하고 당당해졌어요!

바지사이즈도 32에서 26으로 확 줄었구요!

체중변화는 많이 없지만! 오히려 체지방이 많이 빠져서

사이즈가 많이 줄어서 옷이 다 크다는 >_<

 

 

저는 2주 5kg빼기 성공하고 2주 더 해서 10.8kg빼버렸는데

진짜 한달에 10kg빼기 하면 정말 남얘기 같고 너무 어려워보이고 그렇잖아요?

 

게다가 의지도 약하고 끈기도 없어서 포기도 빨랐는데

저는 진짜 코'치언니 관'리 제대로 따라하면서 감량했더니

거짓말같게도 살이 쏘옥 빠졌답니다 >_<

 

신나2

 

 

 

 

 

저는 언니랑 상'담으로 저한테 제일 필요한 제품들 추천받았구요!

언니가 직접!! 효과 대박볼 수 있는 프로그램 짜주셨어요^^

 

그래서 언니 믿고 바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당!

 

홧팅2

 

제품!! 진짜 주문하루만에 도착했어요!!

언니가 감량에 도움되는 제품들도 사은품으로 한가득가득 챙겨주셨는데^^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살잘빼주는 언니만의 일자다리만들기 대박노하우까지 알려주시는데~

정말 너무 든든하고!! 언니랑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팍팍!

 

제품받고 언니가 전화로 자세하게 다시한번 설명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일자다리만들기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하트3

 

 

 

 

하루두끼 먹어주는건 기본!

아침저녁에만 먹어주면 되구요! 점심엔 그냥 일반식사 하면되는데

 

90칼로리밖에 안되는데 포만감도 좋고 도 좋아요 >_<

아예 쫄쫄굶는 스트레스 없이 할수 있었다는!

쿠키랑 딸기맛 주문했는데 쿠키는 맛있었는데 딸기맛은 저랑 좀 안맞았어요ㅠ

그래도 살이 빠진다니까! 섞어서 맛있게 먹는방법도 알려주신 코'치님!

 

 

그리고 제가 정말 도움을 많이 받은 건 바로

 

 

 

 

 

레몬향 허브차인 는요!

 

물대신 자주 마셔주시면 입맛조절, 식탐조절에도 도움을 주고

마실수록 살이 빠진대서 하루 최대 4L까지 마셔봤는데 진짜 붓기도 빨리 빠지고

물먹는 습관덕분에 몸속 노폐물이 빠지면서 피부까지 탱탱하게!

 

 

제가 원래 커피랑 라면 이런거 인스턴트 음식 엄청 좋아했는데

이거 덕분이 군것질 똑! 끊었구요! 식습관 개선에도 효과가 정말 좋았습니다!

많이 드셔도 해롭거나 하지 않아요★

 

 

 

 

 

망고주스맛인!!! 일자다리만들기의 일등공신! 은요!

 

제가 2주 5kg빼기 성공할 수 있었던 장본인!

하체감량에 도움 많이 된다는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인데요~

허벅지근육을 풀어주고 살이 몰랑해지면서

체지방을 태워주기때문에 허벅지사이즈가 정말 빨리 감량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수시로 먹어줬답니다!!^^*

 

그리고 어떤 다'이어트든 하다보면 변비가 오기 쉬운데

알'로에'겔 먹으면서 위,장건강에도 좋아서

숙변제거 & 변비해결에도 큰 도움을 받았어요! 몸이 가벼워졌다는 >_<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다'이어트 했답니다 :)

 

 

 

 

 

 

제가 진짜 열심히 2주 5kg빼기, 한달에 10kg빼기 했더니

진짜 친구들이 난리를 쳤어요!

 

내다리는 그냥 그렇게 살다가 죽을줄 알았대요!

이렇게 주사맞은 것처럼 빠질줄 몰랐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어디서 뺐냐고 빨리 말하라고 하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렸더니

요즘 그분들!!

언니한테 다'이어트 관'리받고 있습니다^^

 

 

요즘 옷사러 가는게 너무 행복해요!

예전엔 허벅지때문에 일부러 큰 사이즈 옷 입어야 했구요!

매장에서 한번 입어보기도 미안하고 눈치보이더라구요ㅠㅠㅠㅠㅠ

 

하지만 지금은 이옷저옷 막 입어볼 수 있구요!

점원언니가 옷 추천해줄때도 작은 사이즈 해주시는데

그거... 은근히 기분 좋더라구요^^

 

홧팅2

 

 

 

저는 의지박약에 끈기도 없어서 이번다'이어트도 실패할 줄 알았는데

언니덕분에 진짜 요요없이 유지도 가능하도록!!

관'리 제대로 받고 大성공했답니다 :)

 

 

언니 아니였으면 지금쯤 일자다리만들기 실패하고 빌빌대고 있었을듯....

 

 

하체 살빼기 어렵다고들 하시는데 전혀 그렇지 않구요!

코'치언니한테 꼼꼼히 관'리받으신다면!

저처럼 여러분들도 일자다리 만들기 성공하실 수 있답니다 >_<

 

고고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