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치's 소소한일상♪

안쪽허벅지살빼기★이렇게하면성공해요!!

은또치♥ 2014. 3. 26. 23:34
반응형

 

 

안쪽허벅지살빼기★이렇게하면성공해요!!

 

 

 

 

 

 

 

 

 

제가 이렇게 스키니한 바지를 입을수 있을지

새까맣게 몰랐거든요^^;

근데 이렇게 안쪽허벅지살빼기 성공해서 이쁜옷도 입고!!
요즘은 짧은 치마도 입으면서

예뻐진 내 몸매를 자신있게 드러내고 다닌다는 ㅋㅋㅋㅋㅋㅋ

기분 너무 좋아요♥

 

 

예전엔 이렇지 않았거든요ㅠㅠ

항상 다리를 가리는 옷들만 입고 다녔구요!

누가 제쪽으로 보기만 하면 그건 다리를 보는거닷!!!

이런 생각을 할 정도니까요ㅠㅠ

하지만 알아보니까 를 먹으면서 살을빼면

정말 쫀쫀하고 탄력있게 뺄수 있을뿐더러

효'과도 좋고 유지까지 완벽하게 잘 된다고 하는거에요!!

의지가 정말 약한 저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보겠다는 생각으로 찾아서 바로 시작했구요!

 

 

야심차게 한달동안 하면서 10.8kg이나 감량성공했다능!!!

 

 

 

 

 

 

 

 

 

보시다시피 요즘은 이런 바지만 입어요!!

진짜 운동을 그렇게 피터지게 할때도 이런핏은 상상도 못했고~

오죽했으면 시술받으려고 상'담까지 받으러다니고ㅠㅠ

그렇게 제 몸을 망치는 짓만 골라서 하고 다녔는데

언니랑 상'담을 받고 시작하면서 긍정적으로 바꼈어요!

안쪽허벅지살빼기를 같이 하면

확실히 살도 빠지고 요'요없이 유지도 할수 있다는 말에!

진짜 관'리가 중요하구나! 같이 시작해야겠다 싶었어요^-^

성공후기가 많은 만큼 믿음도 갔구요!!

화이팅하고 시작했구요!!♥.♥

 

 

 

 

 

 

 

 

 

 

 

 

 

 

 

시작하기전에 언니가 먹는법이랑 주의사항 같은것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셨구요!

더 대박은 언니가 허벅지살빼는데 도움주는 선물들을 한가득 주셨어요!

이렇게 기분이 좋을수가 +_+

게다가 노하우까지 알려주시니까 따라하는 재미까지 있더라구요^^

 

 

그렇게 하루두끼는 먹고 한끼만 일반식 했는데요!

밥을 한끼만 먹어도 배고프지 않았어요!

쉐'이크 자체가 정말 배부르고~

맛있더라구요 >_< 달달하니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배부름이 굉장히 오래가기 때문에 뭘 더 먹을일도 없구요!

 

 

 

 

 

 

 

 

 

식'탐조절이 안되서 항상 과식하던 저였는데 먹으면서

전혀 그럴일이 없겠더라구요 >_<

마실수록 입맛조절도 되면서 군것질을 줄였구요~

게다가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한 3L는 기본으로 먹었더니

노폐물도 잘 빠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혈액순환 잘되니까 붓기도 잘 빠지더라구요!!

 

 

 

 

은 안쪽허벅지살빼기에 굉장히 효과좋은 제'품!!♥

요고 너무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단단해서 빠질까 고민했던 허벅지살이 몰랑해지고

그러면서 살이 쏘옥 빠지니까 둘레가 많이 줄었어요!

한달 하는 동안 허벅지 사'이즈가 12cm나 줄었습니다 :)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이거 먹을껄...ㅠ_ㅠ 막 후회하기도 했다는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좀 걱정 했었는데 언니가 알려준대로

꾸준히 챙겨먹고 관'리받으니까

진짜 믿을수 없는 일이 일어났구요 >_<

한달만에 10.8kg이라는 대박 감량을 했고!

이제 걸그룹 부럽지 않은 다리라인의 소유자가 되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大박 성공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진짜 언니의 도움이 너무나도 컸구요~

고비가 올때도 바로잡아주시면서 응원도 해주시고 격려도 해주시니까

다'욧하는 동안 혼자한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

외롭지 않았구요!

이렇게 관'리받아서 이만큼이나 성공할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_<

너무 너무 살맛 납니다 :)

꼭 시작해보시구요!! 상'담도 꼼꼼하게 받아보세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