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허벅지살빼는운동없이 허벅지살빼는법★

은또치♥ 2014. 4. 4. 16:37
반응형

 

허벅지살빼는운동없이 허벅지살빼는법★

 

 

 

 

 

 

 

 

 

 

제 친구들중에서 제 허벅지가 제일 두꺼웠을꺼에요!

그냥 중간이라도 가면 아무렇지 않을텐데

아무래도 제일 두껍다 보니까 옷입을 때도 신경쓰이고

친구들이랑 같이 다니면

누가 나만 쳐다보지 않을까? 내다리가 제일 두껍다고 손가락질하지않을까...?

정말 스트레스 받다보니까 이런 피해의식까지 생기더라구요ㅠ_ㅠ

완전 짜증!!! ㅡ_ㅡ

 

 

 

그래서 ㄷㅏ이'어트를 엄청 했었거든요?

근데 살을 빼고 싶은 마음만큼 몸이 안따라주더라구요;;

항상 먹고 싶은 유혹도 못이기고

운동을 그냥 힘들고 귀찮으니까 싫고...!!

그래서 알아본게 바로 인데요^-^

굳이 힘들게 운동하지 않아도 살도 잘빠지고 유'지도 잘 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나를 위한 다'욧이다 싶은 생각에

바로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

 

 

 

 

 

 

 

 

저는 한달만에 10.8kg이나 빠지는 놀라운 결과를 경험했구요!

살만 빠진게 아니라

몸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굉장히 많이 줄어서

지금은 25~26을 입는 여자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친구들 중에서 제가 제일 얇을껄요...?♥

아아!! 두번째두번째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언니와 함께 운동없이도 허벅지살빼는법 성공할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할수 잇었구요^-^

또 여기 언니가 평도 좋고 또 관'리도 정말 잘해주신다기에

망설임없이 상'담받았는데요!

노'하우도 많으시고 꾸준히 관'리해주시면서

운동없이도 잘 유'지할수 있게 도와주신다는 말에 바로 시작했어요!

와... 정말 이렇게까지 할수 있을까

상상도 못했어요!♥

 

  

 

 

 

 

 

 

 

 

 

 

 

 

게다가 언니가 빨리 시작할수 있도록

하루만에 보내주셔가지고 다음날 바로 시작할수 있었는데요!

정말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빠른배'송으로 오고

또 사'은품도 굉장히 많이 주신거에요 >_<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를 챙겨먹었는데요!

처음엔 이게 과연 배가 부를까?

밥대신이 될까? 맛은 있을까? 별 걱정이 다 드는거에요!

하지만!! 전혀 그럴필요 없었습니다^-^

3끼를 다 먹을수 있으니까 다'욧하면서도 먹고 싶은 스트레스가 없었구요!

또 맛있고 포'만감도 좋으니까

하루종일 든든하더라구요ㅎㅎ

 

 

 

 

 

 

 

 

제가 물대신 정말 수시로 챙겨먹은 는요!

은은한 레몬향도 나면서

그냥 맹물먹는것보다 너무 맛있는거에요^^

맛있으니까 더 잘 챙겨먹게 되고~!

또 군것질을 잘 안하게 입'맛조절까지 되니까

정말 나한테 좋은 제'품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붓기조절까지 되서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능 +_+

 

 

 

 

덕분에 제가 허벅지살빼는운동없이도 살을뺄수 있었는데요!

군살쪽으로 쏘옥 빠지게 해주고

특히나 제가 허벅지안쪽살이 굉장히 많았는데요ㅠ_ㅠ

원래 하체는 살빼기 정말 힘들잖아요!!

안쪽살은 더욱이...

그래서 걱정했는데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먹고

또 수시로 자주 먹어줬더니 그 두툼했던 허벅지 사'이즈가 쏘옥줄어들면서

허벅지살빼는법 大박성공할 수 있었답니다 :)

 

 

 

 

 

 

 

 

 

 

운동으로 안되던 허벅지살빼는법이

이렇게 먹기만 해도 효'과가 완전 좋으니까

시작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팍팍 들더라구요^-^

 

저는 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열심히 했구요!

덕분에 한달만에 10.8kg이나 빠져서

이제는 다'욧걱정 없는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유'지가 너무 잘되니까 진짜 좋은것같아요!

허벅지살빼는법 실컷 해놓고 요'요오면 얼마나 슬프겠어요ㅠㅠ

저처럼 확실한 효과 보시고 싶으신분들은

꼭 한번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