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치's 소소한일상♪

허벅지안쪽살빼는법★운동없이도 성공했어요!

은또치♥ 2014. 4. 18. 18:19
반응형

 

 

허벅지안쪽살빼는법★운동없이도 성공했어요!

 

 

 

 

 

 

 

 

 

 

앉아서 하는 일을 주로 하다보니

운동량이 너무 없었는데!

처음엔 살이 그렇게 많이 찌지 않은것 같아서

안심했었거든요?! 와... 근데 정말 살찌는건 한순간이더라구요;;

계속 앉아있다보니까 허벅지살이 푹 퍼져버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잠깐 운동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힘들고 또 따로 가기가 시간도 애매해서

자주 빼먹고 하다보니 효'과는 못보고 돈은 돈대로 시간은 시간대로

그냥 버렸네요ㅠ_ㅠ

 

 

게다가 허벅지 살이 퍼져버리니까

안쪽살이 딱!! 붙어버리더라구요ㅠ_ㅠ

요즘 여자분들 허벅지 사이로 뒷배경이 보일만큼 날씬하던데;;

세상에서 내가 제일 뚱뚱해보이더라구요ㅠ_ㅠ

그래서 허벅지안쪽살빼는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로 허벅지살을 뺐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모두 허벅지안쪽살빼는운동없이도 먹기만하고

살을 뺐다고 하시더라구요ㅡ0ㅡ!!

그런 방법이 있나 싶어서

바로 상'담을 받아보게 되었구요!!

그렇게 저도 허벅지살을 빼기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

 

 

 

그 결과!!! 놀라지마세요!!

한달만에 12kg이나 빠지면서

이게 허벅지가 뚝!!! 떨어진 슬림한 여자로 거듭났답니다♥

 

 

 

 

 

 

 

 

 

 

이렇게 딱 붙는 옷은 입지도 못했어요ㅠㅠ

나 스스로도 너무 챙피했고

또 다들 내 두꺼운 다리만 쳐다보는 느낌이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완전 자신있고 당당하게 옷 입고 다닌답니다 :)

짱짱♥

 

 

 

 

저는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잘 관'리해주기로 소문난 에서

상'담받고 도움을 받았는데요!

요기 언니가 정말 노'하우도 많고 관'리 짱 잘해주시기로

소문난 언니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카'톡을 했는데

언니가 정말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셨구요!

그리고 친절하게 대해주시니까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첫인상 좋은 언니랑 시작하면

확실히 성공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이것저것 정말 많잖아요^^;

그래서 처음엔 조금 헷갈렸는데

언니가 그때마다 다시 설명해주시고 또 꼼꼼하게 알려주시면서

어떻게 하면 허벅지안쪽살빼는법 효'과 많이 볼수 있는지도

대박 노'하우까지 알려주시니까

요기서 시작하길 완전 잘했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_<

 

 

 

저는 가 너무 좋아용!!♥

사실 제가 식사를 잘 못할때가 많거든요^^;

뭐 바빠서 그런것도 있지만 밥 먹기 너무 귀찮으면 계속 굶으니까...!

근데 이건 만들어 먹는데 3분밖에 안걸리구요

또 언니가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시니까

완전 짱이었어요!!

게다가 진짜 배불러요!! 밥 먹은것 만큼 포'만감이 좋아서

어렵지 않게 할수 있었습니다^-^

 

 

 

 

 

 

 

 

 

제가 물을 잘 안먹는 편이었는데 마시면서부터는

물먹는 습관이 생겨서

진짜 수시로 자주 물대신 요고 마셨는데

마시면 마실수록 살도 잘 빠지고 또 그만큼 노'폐물도 잘 빠지면서

군살빠지는데도 도움되면서 피부까지 좋아져요^-^

또 제가 입'맛, 식'탐조절이 정말 절실했는데

이게 그 역할을 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은 제가 허벅지안쪽살빼는법 하기전에

후'기에서도 많이 보고

또 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자주자주 챙겨먹었는데요^-^

와... 정말 직접 경험해보니까 왜그렇게 유명한지 알겟더라구요★

너무 달달하고 맛있으면서 수시로 자주 먹으니까

확실히 효'과가 좋더라구요!!

허벅지 안쪽살이 순식간에 빠지면서

진짜 슬림해지더라구요 >_<

게다가 온몸 구석구석에 있는 군살까지도 빠지니까

완전 좋더라구요!! 강추!!♥

 

 

 

 

 

 

 

 

 

 

 

지금껏 했던 방법들은 몸도 힘들고 힘빠지고

그다음날 하기싫어서

조금 하다가 포기하고 그랬는데

이번에 해봤던 허벅지안쪽살빼는법은

정말 쉽고 간편하고 또 맛있게 할수 있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12kg씩이나 빠지면서

슬림하게 大변신할 수 잇었답니다 :)

 

 

 

제가 의지가 완전 바닥이라서 살을 뺄수나 있을까 했던 제 걱정이

 언니의 관'리덕분에

살도 빼고 유'지도 너무 이쁘게 잘 되고 있고^-^

무엇보다 굉장히 건강해졌답니다 :)

진짜 허벅지안쪽살빼는법 너무 쉬운것 같아요!!ㅋㅋㅋㅋ

허벅지살이 제일 안빠진다고 생각하시는 모든분들!

제가 성공한 방법으로 꼭 시작해보세요!!

후회음슴!!!♥.♥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