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단기간 다리살빼기 -12cm줄임! (다리살빼는법 공유)

은또치♥ 2018. 6. 18. 16:50
반응형

단기간 다리살빼기 -12cm줄임! (다리살빼는법 공유)

 

 

 

하체쪽 살은

원래 잘 안빠지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이번에 단기간 다리살빼기 시작해서

한달정도만에 다리둘레 12센치나 줄일수 있었어요!

이제는 다리살때문에

고민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다리가 원래 이정도로....

진짜 두툼했거든요

 

그래서 앉을때도

다리를 꼬을때도

딱 붙는 옷을 입을때도

본의아니게 굴욕의 순간이 많았는데

 

코치님이 다리살빼는방법 알려주시는대로 잘 따라했더니

이제는 이렇게 사진도 찍을수 있을정도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_<

 

 

 

 

다리쪽으로 군살들이 많아서

이거는 운동해서 근육을 키우는것 보다는

말랑하게 만들어서 체지방을 태우는게 중요하다는걸 들어서

지방을 태워주는

단'백질쉐ol크 먹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이게 쉐이크맛도 여러가지라

내가 원하는걸로 골라 먹을수 있으니까

그게 가장 좋더라구요

 

맛없는거...

살빼려고 억지로 꾸역꾸역 먹는것보다는

내가 먹고 싶은맛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쉽고 간편하게 살빼는게 가장 좋으니까요!!ㅎㅎ

 

 

 

그리고 점심에는 밥을 먹을수 있어요!

 

명색이 다ol어트이다보니

최대한 방해안되는 쪽으로!

예를들면 기름진거, 밀가루, 칼로리 높은 음식들은

피해주면 되구요!

 

코치님이 항상 하시는 말씀이

배부르게는 먹어도 되는데

배터지게는 먹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웃기던지!

 

근데 진짜 다ol어트 하면서

배부르게 먹으면서 살을 뺄수 있으니까

완전 좋더라구요 >_<

 

 

 

단기간 다리살빼기 할때

진짜 이거 없었으면 어쩔뻔했냐는 생각을 들게 하는게

바로 알'로에'겔입니다★

 

이거는 저같이 근육형 하체비만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거에요

 

다리의 단단한 근육을 풀어주면서

군살을 쏙쏙 빼주니까

얼마나 좋던지!!

 

게다가 맛도 있고

저 진짜 망고맛 주스 먹는 느낌으로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노하우대로 수시로 챙겨마셨더니

다리둘레 정말 많이 줄었어요!

 

 

 

다ol어트가 원래 힘들다 보니까

혼자 먹다보면

중간에 지쳐서 포기하게 되고

그런적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걱정과는 달리

코치님이 시작하기전 상담부터

살빼고 유지까지 확실하게 도와주신 덕분에

 

다리둘레 12센치나 줄였고

몸무게도 앞자리가 바꼈습니다 >_<

요요걱정 1도 안해도 되고

살빼고 나서는 다리라인 이쁘게 만들수 있는 스트레칭이나

간편한 운동방법들도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완전 굿굿 乃

 

다리살빼는법 궁금하신 분들은

코치님께 언제든 편하게 물어보세요 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p/BjSFpgnAT1V/?taken-by=eunjin.j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