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고 체지방 줄이는 방법 이렇게 했어요 >_<

은또치♥ 2020. 4. 12. 22:52
반응형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고 체지방 줄이는 방법 이렇게 했어요 >_<

 

 

 

 

 

살이 너무 안빠져서 고민이던 1인입니다 :)

 


인터넷에 좋다는 방법은

다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어렵고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레스 한창 받을때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로 수월하게 살뺄수 있다는 말에

저도 상담 받고 시작을 했고

체지방 줄이는법 확실하게 전수받고

관리 받으면서

총 4인치나 줄였습니다

 


지금은 44사이즈 계속해서 유지중이구요

또 몸무게 앞자리도 바껴서 너무 좋아요♥

 

 

 

 

 

제가 생각보다 엄청 살이 단단했거든요

다른 분들 살빼는 후기 같은거

많이 찾아보면서 단단한 살은 잘 안빠진다는 말을 듣고

걱정을 얼마나 했는지 몰라요ㅠㅠ

 


그랬었는데!

관리해주시는 코치님이

하나하나 제대로 꼼꼼하게 체크해서

최대한 효과 많이볼수 있도록 도와주신 덕분에

어렵지 않게 살을 뺄수 있었어요!

 


그렇게 유지도 잘하면서

저도 코치를 하게 됐구요!

벌써 8년차 코치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_<

 

 

 

 

 

 

 

일단 체지방 줄이는 방법에

가장 도움이 되는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는

챙겨먹을수록 체지방을 태우고 빈자리에 근육량을 채우면서

살처짐 없이 탄력있고 쫀쫀하게 살을 빼주는

역할을 합니다 :)

 


게다가 여러가지 맛이 있기 때문에

내가 선호하는 맛으로 골라서

챙겨먹으면 되니까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뿐만 아니라

감량을 도와주는 다른 제품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구성해드리니까

금액 부담도 적고

조급함이 생기지 않으니

훨씬 수월하게 다이어트를 할수가 있어요!

 

 

 

 

 

 

 

 

 

체지방이 넘쳐나던 시절에는

진짜 바지위로 살들이 접히는

그런 굴욕을 당했지요

 


집에가서 보면

배에 바지선자국이 빨갛게 남을정도로

옷이 꽉 끼였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허리살, 뱃살 쏙 빼고

허리라인도 잘록해졌고

이런 옷들도 마음껏 입을수 있을정도로

몸매라인이 이뻐져서 너무 행복합니다 :)

 

 

 

 

 

특히나 저는 쉐이크와 찰떡궁합인

알로에겔을 제대로 마셔줬어요!

 


많이 마셔도 좋지만

요게 효과가 좋은 만큼 금액대가 좀 있는편이라

이왕 먹는거면

제대로 먹는 방법 알고

코치 받으면서 먹으니까 정말 효과가 굿굿 乃

 


한분한분 제대로 먹고

확실하게 감량 하실수 있게

은코치가 노하우 싹 다 풀어드리기 때문에

효과 정말 좋으실꺼에요 >_<

 

 

 

 

 

예전에는 이렇게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옷이나

짧은 치마 같은거

전혀 입지 못했고

입을 엄두조차 안났었는데

 


살빼고 나서는 정말

자신감이 뿜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쇼핑 하느라 돈 많이 썼어요

이제는 사이즈 걱정없이

이쁜옷 마음껏 입을수 있으니까

자존감도 높아지고

나 자신을 꾸밀줄 알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맨 처음 사진처럼

이제는 딱붙는 드레스도 자신있게 입을수 있게 됐구요♥

 

 

 

 

 

 

살빼는동안 사실

제대로 방법을 잘 모르고 시작한다면

정체기나 요요가 올수 있지만

어떻게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와 다른 제품들을 먹으면 좋은지,

효과보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고 자세하게

잘 알려드리기 떄문에

그대로만 따라와 주신다면

제대로 살뺄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단순하게 체중만 줄이는게 아니라

체지방까지 확실하게 빼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_<

 

 

 

https://www.instagram.com/p/B6zxkJVHbJ2/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