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일자다리만들기로 11자다리만들기★이렇게성공했어요!!:)

은또치♥ 2014. 1. 27. 20:38
반응형

 

일자다리만들기로 11자다리만들기★이렇게성공했어요!!:)

 

 

 

 

그렇게 일자다리만들기 만들고싶어서

별짓을 다해봤지만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이쁜다리에 대한 갈망이 굉장히 컸는데

저한테도!!! 드디어 그런날이 왔어요!!

정말 단기간에^^*

허벅지쪽이 단단하고 군살도 굉장했는데

진짜 딱!! 한달만에 10kg감량했구요!

11자다리만들기 大성공했답니다 >_<

 

 

 

 

 

 

 

예전에는 핫팬츠 입는거 상상도 못했는데

지금은ㅋㅋ 마치 내 다리좀 봐달라는 식으로!!!

항상 드러내놓고 다닙니다 :)

왜 진작에 시작하지 않았나 후회될 정도에요^^

친구들이 처음에 이거 한다고 했을때 그렇게 반대를 했었는데요~

지금은 본인들도 왜 같이 안했을까

완전 후회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식탐도 장난 아니고 먹성도 짱이었어요!

그래서 주위사람들 다 제가 살을 못뺄꺼라고 확신했었어요!!

항상 먹고 싶은게 있으면 그거 꼭 먹어야 직성이 풀리고

밀가루에 기름진거, 칼로리 높은것만 골라먹었구요!^^;

 

 

ㄷㅏ이어트한다고 했을때도

다들 비웃을 정도로 저한테는 불가능한 일이었거든요ㅠㅠ

특히 다리!!!! 일자다리만들기가 완전 간절했지만...

항상 길고 펑퍼짐한것만 골라입었거든요?

하지만!! 제가 를 알고나서부터

독하게 마음먹고 11자다리만들기를 시작했구요!!

 

 

 

 

 

 

어디서 관'리를 받으면서 해볼까 싶어서 검색해보다가

추천도 많고 평도 좋은 에서 시작하기로 했는데요^^

진짜 알려주시는대로만 잘 따라했더니 일자다리만들기 성공하더라구요!!

허벅지도 단단하고 살도 많고!!

안쪽살이 딱!! 붙어서 떨어질줄도 모르고 종아리도 돌같았는데

우와!!! 확실히 쏘옥 빠지더라구요!!

더 대박은 일자다리만들기 위해서 운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는 겁니다!!

저는 쉐'이크44언니한테 관'리받으면서

한달만에 10kg감량까지 성공하고 11자다리만들기로

이쁜다리의 소유자가 되었답니다 :)

완전 추천드려요♡

 

 

 

 

 

 

 

 

 

 

 

언니랑 상'담을 할때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시면서

일자다리만들기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도 잘 알려주시고^^

일단!! 하나하나 꼼꼼히 가르쳐주시니까 믿음이 팍팍!!

게다가 후기만 봐도 진짜 효과는 짱이었구요!

정말 열심히 했답니다 :)

 

 

언니한테 추천받은 구성을 주문했구요!

를 아침저녁으로 챙겨먹었는데요~

정말 맛있고 완전 배불렀어요!!

배고플까봐 걱정 많이 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능 >_<

게다가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신덕분에

한달동안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한끼식사 대용으로 딱이었어요!!乃

 

 

 

 

 

 

 

수시로 마셔줬던 는 정말 최고였어요!!

저의 쩌는 식탐을!!! 요녀석이 잡아줬어요^^

게다가 성인여드름이 좀 있는 편이었는데

노폐물, 독소가 빠지면서 완전 피부까지 좋아졌다는!!!

군것질? 이제 그런거 안하구요~

커피나 탄산 먹고 싶을땐 그냥 이거 먹는답니다!!

최고최고!!!♡

 

 

 

 

 

 

일자다리만들기 성공했던 분들이 강추한 은요!!

진짜 효과가 대박이에요!!

일등공신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랍니다 :)

얼마나 대박이길래 이렇게 추천을 할까 싶은거에요ㅋㅋㅋ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꾸준히 챙겨먹었더니!!!

망고주스 맛이었는데!! 진짜 허벅지살빠지는데 대박도움받았어요^^

허벅지도 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줄었구요!

군살이 많은 부위의 체지방도 쏙쏙 빠지면서 전체적으로 슬림해졌습니다!!!

일자다리만들기 할때 정말 필수인것같아요!!♡

 

 

 

 

 

 

제가 일자다리만들기 성공할 수 있었던 비법은요!!!

언니와 함께 시작하시면서

언니가 알려주시는 노하우!! 방법!! 제대로 따라하면서

잘 챙겨먹으면 된다는 사실!!! +_+

운동같은거? 전혀 필요없어요ㅋㅋㅋ

처음엔 운동없이 살을 어떻게 빼냐면서 의아했었는데

이렇게 제가 성공하고 나니까 진짜 믿을수 있겠더라구요 >_<

 

 

일단 혼자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원래 혼자하게 되면 의지도 약해지고 포기도 빠른데

같이 도와주고 지켜봐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더 열심히 하게 되고 포기하지않게 되더라구요^^

너무 듬직하고 믿음직스러웠답니다 :)

누구나 성공하실수 있습니다!!ㅎㅎ

 

 

11자다리만들기를 성공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시작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쁜다리로 이쁜옷입는!!!

이쁜여자가 되어봅시당!!!! 그럼 후기 끝!!!★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