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집에서살빼는법으로 한달에10kg빼기♥

은또치♥ 2016. 10. 9. 16:51
반응형

집에서살빼는법으로 한달에10kg빼기♥




저처럼 직장때문에 시간도 없고 

애기때문에 진짜 내시간이 없으신 분들!!

거기다 살까지 쪘다면 

진짜 살빼기 어렵죠ㅠㅠㅠㅠㅠ

그럴때 할수 있는 집에서살빼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저도 이 방법으로 한달에10kg빼기 성공하고 

유지 확실하게 하고 있거든요ㅎㅎ


저는 원래 헬스도 다녀보고 요가도 다녀오고 

안한 운동이 없을정도로 

뭐 이것저것 많이 해봤어요 

살빼는데는 운동이 최고라는 생각으로..!!

근데 결혼하고나서는 

그 시간조차 허락이 안되는겁니다ㅠㅠ

어떻게하면 살이 잘빠질까 알아봐도 다 움직이라는 소리..


그래서 아예 살빼는거 포기했다가 

이번에 집에서 쉽게 살빼는방법 같은게 있어서 

저도 한번 해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쉽고 간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효과가 정말 대박입니다♥



저는 일단 혼자하는 방법 보다는 

도움을 받는 방법을 선택했구요^^

이렇게 먹으면서 집에서 살뺄때도 

어려움없이 잘 할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은코치님을 골랐어요 :)


인터넷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여러~~ 많은 코치님들이 계신데 

아무래도 가장 효과 많이 볼수 있도록 

잘 관'리해주시는분이 좋으니까 >_< 


요기 언니가 평도 좋고 살잘빼준다는 후기도 많고 

진짜 해볼만 하겠다는 생각에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코치언니가 구성도 요렇게 딱 짜주시고 

제품 이외에 것들은 다~ 사은품인데!!

진짜 ㅋㅋㅋ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요기서 살뺀분들이 올린 사진을 봐도 그렇고 

딱 저랑 같이 상'담을 하면서 나한테 도움되는 것들을 

이것저것 챙겨주시는데 너무 좋았어요 >_< 

게다가 또 언니가 

한달에 살 많이! 이쁘게! 탄력있게! 뺄수 있는 

노하우들을 많이 알려주시니까 

그만큼 효과가 더 좋았던것 같아요!


이렇게 하나하나 잘 챙겨먹으면서 

도움을 받으니까 

진짜 그동안은 살빼는거 정말 힘들었는데 

지금은 이것만큼 챙겨먹고 쉽고 간편한게 또 있을까 싶네용ㅎㅎ




특히나 쉐ol크는 진짜 살뺄때 꼭 먹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두끼 정도 먹어주면 

살빠지는데 진짜 도움이 많이 되구요!

나머지 한끼는 그냥 밥먹으면 되요 >_< 


이렇게 일반식사도 할수 있으니까 

먹고 싶은거 못먹고 그럴필요가 전혀 없더라구요!

게다가 이렇게 먹고 나면 

배가 꽤 든든하기 때문에 

금방 군것질이 당긴다거나 그런것도 없고 

또 그만큼 단'백질 섭취가 제대로 된거라서 

지'방이 효과적으로 빠진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맛있게 섞어먹을수 있으니까 

거부감도 적게 정말 좋아요ㅎㅎ




그리고 제가 집에서살빼는법 하면서 

크게 운동하지 않아도 

탄력있게 살을 뺄수 있도록 도와준

알'로에'겔이라는 제품!

이건 진짜 꼭 드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ㅎㅎ


저도 후기들을 많이 보면서 

도대체 이게 뭐길래 

다들 먹으라고 하는거지? 싶었는데 

제가 먹어보고 한달에10kg빼기 해보니까 

다른건 몰라도 

이건 꼭 먹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_< 


망고맛이라 달달하면서도 

달다고 살이 안빠지는건 절대 아님!ㅎㅎ 

그건 그냥 맛일뿐!

언니가 알려주시는 때에는 꼭 먹고 

가능하면 수시로 자주 챙겨먹었는데 

그만큼 축처진 살들이 탄력있게 빠지니까 

몸매라인도 이뻐지고 진짜 좋더라구요 >_<




그리고 언니가 관'리해주는게 정말 좋아요

그냥 먹는법이나 알려주고 그럴줄 알았는데 

딱 나한테 맞는 방법으로 먹을수 있게!

수시로 계속 사이즈봐주시고 식단도 점검해주시고 

혹시나 잘못된 식습관이 있다면 

그자리서 바로바로 고쳐주시니까 

그다음부터는 고쳐진 식단으로 또 살을 뺄수 있는거라 

진짜 체계적이고 너무 좋더라구요!


쭉 같은 방법으로 하는게 아니라 

계속 나한테 제일 잘맞는 방법을 찾아가는 거라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_< 

그만큼 효과도 정말 많이 봤구요!ㅎㅎ


이렇게 저는 한달만에 살 10키로 빠졌구요!

집에서살빼는법 大성공했답니다 :)

어렵지 않게 살빼는건 물론이고 

다들 한번쯤은 겪는다는 요요없이 유지도 가능하구!!


언니가 정말 잘 도와주신 덕분인것 같아요

혹시 운동할 시간 없고 살은 빼야하고 

그래서 걱정만 하고 계신다면!?

꼼꼼히 체크받은후에 꼭 한번 시작해보시길 추천드려용!!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