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단기간에살빼는법으로 한달10kg빼기大성공★

은또치♥ 2023. 5. 29. 09:55
반응형

단기간에살빼는법으로 한달10kg빼기大성공

 

 

 

안녕하세요^^ 단기간에살빼는법으로 한달10kg빼기 성공하고

군살 없는 몸매로 새로태어난 20대 여자사람이에요!!

 

 

 

 

많은 다이어트 경험이 있었는데

다이어트 경험이 많았던 만큼! 실패경험도! 요요경험도 많아요

실패가 실패에서 끝나면 되는데 요요까지 이어져버리니까

한동안 제 인생에 다이어트는 없는 줄 알았거든요

 

2023.05.13 - [다이어트*운동♪] - 초단기간 살빼기 : 다이어트 방법

 

초단기간 살빼기 : 다이어트 방법

빠르고 쉽게 체중 감량을 위한 팁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체중 감량을 원합니다. 그러나 급격한 체중 감량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짧은 시간에 체중을 줄이

sobling.tistory.com

 

그래서 시술도 많이 생각했었어요

걸그룹주사, 지방흡입, 카복스, 보톡스 등등

근데 이게 말이 쉽지 진짜 비싸고 위험하고 힘든 시술이라고 하더라구요

내가 살이 많긴하지만.. 그렇게까지 빼고싶진...않은데...

그래서!! 그냥 다른 방법을 알아보자 싶었어요!

 

 

살도 많고 단단하고

이래가지고 여름에 반팔티쪼가리한장 걸칠수 있겠나 엄청 고민많이 했는데

친구가 자기도 올여름에 비키니 입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니까

단'백질다이어트 라는게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다이어트로 고민하고 있다는 소릴듣고 이야기해주더라구요!!

오마이갓! 아이러브유 친구!!

 

 

 

 

 

친구랑 함께 후기들중에서도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준다는

에서 상'담을 받았는데요!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는거예요^^

제가 다이어트실패해본 경험이 많아서 사실 엄청나게 많이 질문했는데

언니가 하나하나 상세하게 알려주시니까 믿음도 가고

완전히!! 비싸다거나 완전히!! 위험하다거나 그런게 없는거예요~!

그래 이거다 싶어서 이왕하는거 빨리해보자는 마음에

친구랑 함께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ㅎㅎ

 

2023.05.14 - [다이어트*운동♪] - 허벅지 살 빼는 방법으로 단기간 허벅지 줄이기

 

허벅지 살 빼는 방법으로 단기간 허벅지 줄이기

단기간 허벅지살 빼는 법 허벅지살은 유독 잘 빠지지 않아 고민인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허벅지살을 빼는 데는 특별한 방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만으로도 효

sobling.tistory.com

 

저는 일단 하체쪽이 많이 고민이어서 언니한테 추천받은 하.체.통.통 프로그램으로 GOGO!! 

 

 

언니가 관리해주는대로 따라했더니 한달만에 10kg감량!!

정말 단기간에살빼는법 성공했답니다:)

몸무게는 물론이고 체지방까지 빠져서 허벅지사이즈도 12cm 줄어뜸!!

 

 

 

 

단기간에살빼는법이 있다고 해도 뭐 그래봤자 얼마 안되겠지 했는데

이렇게 빨리 살이 빠질줄은 몰랐어요 >_<

 

 

다이어트가 관리가 굉장히 중요한데

언니가 정말 수시로 체크해주시고 그때그때 마음까지 다잡아주시니까

정체기? 그런거 없이 정말 열심히 다이어트할 수 있었구요!

난 왜 여지껏 관리는 커녕! 할때만 열심히 하고 나중엔 요요가 오든~말든~ 했을까.. 후회가 되더라구요

 

 

역시 왜

언니가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제품들이 빠짐없이 꼼꼼하게 왔구요~!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도 사은품으로 빵빵하게 넣어주시고

언니만의 단기간에살빼는법 특별 노하우까지 +_+

 

아.. 진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제품 받고 나서도 언니가 전화로 한번 더 설명해주셨어요!!

 

아직 시작전인데.. 막 벌써 성공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는 아침저녁 하루두번 먹고, 한끼만 일반식사 했어요^^

 

운동없이 먹기만 하면 되는 다이어트라서 솔직히 좀 반신반의했는데 효과보고는 완전 꼬박챙겨먹었다능!!

맛없으면 어쩌지? 배고프면 어쩌지?

그런생각 할 필요가 없어요ㅋㅋ

달달하면서도 맛있고 배부르고!!

 

쫄쫄굶는 그런 스트레스없이 맛있고 배부르게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는 정말 제가 엄청 먹었던 제품인데요!!

 

이게 또 대박인게 마시면 마실수록 살이 빠진대서 정말 열심히 먹었고

그러다보니 입맛조절, 식탐조절이 되니가 군것질도 딱!! 끊게 되더라구요^^ 입심심할땐 또 마셔주고!

물 먹는 습관이 길러지니까 성인여드름도 없어지고 피부도 탱탱!!

 

 

물많이 먹으면 피부 좋아지는거 아시죠?

근데 물도 계속 먹다보면 느끼하다고 해야되나? 여튼 그러기 마련인데

이건 진짜 그냥 레몬맛 허브차가 계속 먹어도 안질렸어여!

 

 

 

 

지금부터 주목!!

 

 

제가 제일 효과를 많이본

인데요!

 

이게 단단한 근육도 풀어주고 살도 몰랑몰랑 하게 해주니까

체지방으로 녹아내리면서 허벅지사이즈가 팍팍 줄어요!

눈으로 보이고 몸으로 느껴지니까 더 잘챙겨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거예요!!

 

그래서 엄청 먹어줬답니다ㅎㅎ

 

허벅지사이즈를 더불어 위랑 장도 튼튼해지니까 숙변제거에도 도움되고^^

변비해결!!!

 

 

 

 

 

 

이렇게 한달 10kg감량후 44사이즈로 완벽변신★

단기간에 살빼는법 성공했어요^^

 

 

혼자하는 다이어트는 지루하고 따분하고

하다가 한번쯤은 괜찮아하고 건너 뛰면 그다음부터는 생활이 되고..

 

하지만 관리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얘기는 달라져요^^

관리도 관리지만 다이어트가 정말 즐거워지거든요

 

단기간에살빼는법!! 한달10kg빼기!!

꼭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