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가격 부담적게 시작하려면!?(코치추천)

은또치♥ 2017. 12. 1. 04:30
반응형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가격 부담적게 시작하려면!?(코치추천)

 

 

너도나도 먹는 쉐ol크

나도 먹고는 싶은데

가격 부담 클까봐

처음엔 해볼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혼자 백날 생각해봤자 모르겠고

제대로 상'담받고 추천을 받아야겠다 싶어서

여기저기 물어보고 시작을 했구요!

 

 

 

저는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가격 부담적게

구성 알차게 추천받아서

제대로된 방법으로 확실한 노하우들 따라하면서

살을 뺄수 있었습니다 >_<

 

일단 코치추천을 제대로 받앗어요

 

이왕 시작하는거

노하우 많고 관리 꼼꼼하게 해주시는 분께

제대로 도움을 받고 싶어서

여기저기 상'담을 해보고

저랑 가장 잘맞는 코치분과 시작을 했구요!

 

처음에 프로그램 짜주실때도

어떤식으로 먹으면

금액대비 효과 많이 볼수 있는지 알려주시니까

너무 좋은거에요!

어떤데는 막 이거저거 넣고 금액대 완전 높게 해주는 곳도 있었는데

요기 언니는 그런거 전혀 없어서 그게 진짜 좋더라구요!

 

 

 

 

부담이 적으니까 마음도 편하고

조바심도 덜나고 좋았구요^^

금액대 적은 프로그램 했다고 막 관리 허술하게 해주고

그런것도 전혀 없었어요!

 

오히려 진짜 제대로 빡시게 할수 있도록

꿀팁도 많이 알려주시고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레시피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어서 굿굿 乃

 

듀오를 같이 넣어 먹으니까

그만큼 포만감이 더 오래 가기도 하고

이게 지방 세포수나 크기도 줄여준다고 하니까

요요없이 유지하는데도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나의 최애템♥

 

 

 

제가 원래 식탐도 엄청 많고

밀가루 진짜 좋아해서

사실 식단조절하면서 살뺀다고 했을때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괜히 막 폭식하거나 그럴까봐....

 

근데 코치언니가 개선해주시는대로 식단 챙겨먹고 하니까

진짜 대박 乃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오히려 식단 조절도 너무 쉽게 잘됐고

살빼고 유지할때도

바뀐식단으로 수월하게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가격 부담적게 먹으면서

효과를 많이 보려면

쉐ol크와 알'로에'겔을 같이 먹으면

진짜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저는 이거 다리살빠진다해서

유명한줄 알았는데

그런 효과도 크지만!

 

단백질 흡수를 도와서 지방을 더 잘 태워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대박이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저한테 딱 필요한 제품들만 챙겨먹으면서

건강하고 탄력있게 살을 뺐다는 점! >_<

 

 

 

시작하기전에는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가격 뿐만 아니라

코치추천 등

진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백문이 불여일견 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번 해보니까

잘했다 싶어요♥

 

저는 쉐ol크 먹으면서 총 10키로 정도의 살을 확 뺐구요!

살만 빠진게 아니라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었어요乃

 

무엇보다 살이 쫀쫀하게 빠져서

 살빼고 유지도 잘되고 있고

남들 다ol어트 하고 요요걱정 할때!

저는 저한테 맞는 옷 쇼핑하러 다니느라 바쁨!!ㅋㅋㅋㅋ

 

주변에서도 저 살뺀거 보고 많이들 물어불 정도면

성공한거 아닌가 싶어요 >_<

 

다들 다ol어트 대박나세요!!★

 

 

 

https://www.instagram.com/p/BZd4uS1l-1N/?taken-by=eunjin.j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