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효과후기 -10kg

은또치♥ 2018. 4. 17. 22:07
반응형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효과후기 -10kg

 

 

 

굶거나

원푸드로 살을 빼는것보다는

밥대신

건강한 식사로 대체해서

먹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본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효과!!

 

 

 

후기보니까

체지방도 많이 빠지고

사이즈도 정말 많이 줄어든다는거에요

 

그래서 시작을 했고

몸무게도 10키로 정도 빠졌는데

사이즈도 엄청 많이 줄었어요

완전 신기했어요!!!

 

다리둘레 거의 12cm정도 줄어들고나니까

다리가 정말 얇아짐!

허벅지 사이가 뚝떨어짐!!

대박 乃

 

 

 

 

효과 좋다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하면서

처음에 어떻게 시작하면 좋은지

꼼꼼히 체크도 해주시고

상담 내용 토대로 구성도 잘 짜주시고

노하우 잘 알려주시면서

시작하는거 도와주셨어요!

 

그래서 쉐ol크도

아침저녁 이렇게 한 3분 정도만 투자하면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달달하게 맛있게 배부르게 먹으면서도

살이 빠지니까

진짜 열심히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여기다가

그날그날 한끼 밥먹는건

어떤걸 먹고 있고

어떤식으로 식단 조절을 하면 더 효과를 많이 볼수 있을까

코치님이 잘 알려주시면서

개선을 해주시니까

 

그대로 따라하면서 챙겨먹기만 하면 되고

영양균형있게 건강한 식단으로

살을 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효과 많이 보려면

지원제품을 같이 먹으면 좋은데

 

저는 막 이것저것 먹지 않고

코치님이 금액부담 적게 구성해주시는 프로그램안에

허'벌티와 알'로에'겔 넣어주셔서

요고 먹으면서

효과를 더 많이 봤어요!

 

먹는 방법도 나한테 맞게 알려주시고

효과 제대로 볼수 있도록 도와주시니까

진짜 맛있게 먹으면서도

살이 잘 빠졌어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쓸수 있을정도로

효과가 좋았구요

 

저는 총 10키로 빼고

다리둘레도 4인치 정도 줄어서

지금은 사이즈나 체중 때문에

걱정&고민 전혀 없습니다

완전 대박 乃

 

살빠진것도 너무 좋은데

빼고나서 요요없게끔 유지하는것도

코치언니가 계속 연락하면서 잘 도와주셔가지고

앞으로도

유지 잘할수 있을것 같구요!

 

부작용이라면....

살빠지고 나서 맞는옷, 이쁜옷 사러 다니느라

시간투자, 돈투자 하는 ㅋㅋㅋㅋ

그거 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p/BhGmNY1lIlL/?taken-by=eunjin.j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