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일자다리만들기 쉬웠음♥

은또치♥ 2016. 10. 5. 23:15
반응형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일자다리만들기 쉬웠음♥




안녕하세요^^

저는 말도 안되는 허벅지살때문에 

진짜 스트레스 완전 많이 받다가 

지금은 완전 환골탈태 해버린 20대 여자입니다!


다리이쁜 여자 되는게 

제 꿈이라면 꿈이었는데 

그게 진짜 힘들더라구요ㅠㅠㅠㅠ

오죽했으면 꿈이라고 할정도로...!!

그만큼 살도 안빠지고 다리모양도 안이쁘고

발목이 감춰질정도로 살이 넘쳐났었거든요 


그래서 아예 다리라인 절대 안보이는 

펑퍼짐한 바지나 트레이닝복만 입고 다니고 

완전 패션테러리스트!!

이러니까 자신감도 하락하고 

진짜 위축되더라구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허벅지살빼는법 어떻게 하면 

진짜 확실하게 하고 유지도 잘할수 있을까 

나도 일자다리만들기 해보고 싶다!해서 

알아본게 바로 쉐ol크입니다! >_<



제가 원래는 쉐ol크처럼 해서 미숫가루나 

선식 같은걸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어서 그런지 

이게 식사대용은 맞는데 

살빠지는 걸로는 전혀.. 공감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먹으면서 허벅지살이 빠질수 있는지 알아보다가 

은코치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요기 코치언니가 도움도 진짜 많이 주시고 

관'리 정말 꼼꼼하게 해주신다고 해서 


나같이 의지바닥인 사람도 

같이 하면 정말 잘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_< 


처음엔 코치언니랑 상'담을 했고 

또 구성을 해주셨고 

배송도 받고 

이제 체 이틀이 걸리지 않았어요!

이왕 마음먹은거 빠르게 하고 싶다고 했더니 

언니가 정말 빠른배송으로 알차게 보내주셨답니다ㅎㅎ




쉐ol크를 포함해서 허벅지살빼는법 할때 

도움되는 구성들로 언니가 짜주셨는데 

딱 저한테 맞춤으로! 효과 많이 볼수 있도록 짜주셔서 

어렵지 않게 챙겨먹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맛이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저는 단걸 좋아해서 살뺄때는 단거 먹으면 안되는줄 알았는데 

언니가 추천해준 초코랑 쿠ㅋl맛은 진짜 대박 乃

내가 지금 살빼는걸 먹고 있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어요!

이렇게 먹으니까 맛도 있고 

배부른게 오래가니까 금방 허기지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코치언니가 

허벅지살빼는법에 도움되는 사은품들!

진짜 여러가지로 많이 챙겨주셨어요! 

뭔가 그냥 제품만 먹는것도 살이 잘 빠지긴 하지만 

언니가 나한테 딱 도움되는것들로만 선물을 더 챙겨주셔서 

같이 먹으니까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_< 


언니만의 일자다리만들기 노하우!

요기 언니가 전공이 몸매관'리 쪽이라서 그런지 

진짜 내가 몰랐던 그런 방법들을 많이 알고 계시더라구요

알려주시는거 따라하기만 했는데도 

진짜 다리쪽이 빡빡 땡기면서 

나중에 알려주시는 스트레칭 까지 해주면 

왠만하면 운동하는것보다 효과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관'리 꼼꼼하게 해주시는 언니니까 

그렇게 평도 좋고 후기도 많은거였구나!

나도 진짜 열심히 해서 효과 많이 봐야겠다! 싶었다능♥


 



제가 허벅지살뺄때 

진짜 일등공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알'로에'겔은 정말 사랑입니다♥


비위도 약하고 해서 혹시 제품들이 맛이없으면 어쩌나 

그런 진짜 돈낭비인데 이런 걱정도 했었는데 

쉐ol크로 달달한게 정말 맛있었고 

특히나 알'겔 이건 망고맛이라 달달하면서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ㅎㅎ


많이 마실수록 단단한 허벅지도 몰랑해지고 

그만큼 살도 잘 빠지더라구요!

이렇게 둔했던 제 몸도 많이 유연해지고 

또 체중도 줄어들고!

군살도 이쁘게 정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언니가 관'리해주시는게 

진짜 대박인데!

제가 원래 좀 작심삼일 스타일이라 

옆에서 누가 뭐라하지 않으면 

하루이틀은 완전 불타올랐다가 금방 시들시들 해지기 때문에 

뭘 진득하게 끝까지 해본적이 없는데 


코치언니가 수시로 계속 관'리해주시고 

그때그때 잘못하고 있는거 바꿔주시고 

그렇게 제대로 도와주셨거든요^^


덕분에 저는 

허벅지살빼는법 완벽하게 성공하고 

일자다리만들기 할수 있었구요!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체중도 진짜 많이 빠졌어요!

완전 좋더라구요 >_< 

이렇게 살이 빠지고 몸매라인이 만들어지고 

나중에 유지까지 잘되니까!! 나도 진짜 하길 잘했다!

앞으로 살찔 걱정 없겠다 싶은^^


저 살뺀지 5~6개월 됐는데도 

아직 날씬합니다

요'요는 앞으로도 계속 안올것 같네요 ㅎㅎㅎ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