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근육형하체비만다이어트 공유!! (허벅지살빼기)

은또치♥ 2018. 5. 10. 15:27
반응형

근육형하체비만다이어트 공유!! (허벅지살빼기)

 

 

 

살이 너무 단단하다보니까

진짜 안빠지더라구요

 

이렇게 근육이 많은데

운동을 하니까

더 생기는것 같고...

 

그래서 근육형하체비만다이어트 알아봤더니

식단 조절도 정말 중요하다는거에요!!

 

 

 

그래서 근육도 풀어주고

허벅지살빼기 확실하게 할수 잇는 방법으로

제대로 시작해보기로 했고

 

도움 제대로 주시는 코치언니랑 같이

다ol어트를 시작했어요!

 

그렇게 단단하고

안빠질것만 같던 허벅지 살들이

몰랑몰랑 풀어지면서

살이 정말 잘 빠지는거에요

엄청 신기했어요♥

 

 

 

 

지방형 하체비만 극복할수 있게 도와주는

쉐ol크는

아침이랑 저녁 이렇게 두끼 식사 대용으로 먹었어요

 

이것만 먹는게 아니라

한끼는 그냥 밥을 먹어도 되니까

먹는것때문에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겠더라구요!

 

게다가 맛있습니다....ㅋㅋㅋㅋ

살빼는건 왠지 맛없고 그럴것 같았는데

이거는 맛도 있고

배도 부르니까

밥대신 먹기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점심에 먹는 식단도

어떻게 먹으면 되는지,

좀더 다ol어트에 효과보려면 어떻게 먹으면 되는지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니까

정말 굿굿 乃

 

원래 식습관이 정말 안좋았는데

이번에 완전 개선 많이 되가지구

유지할때도 정말 좋더라구요

 

 

 

근육형하체비만다이어트 하면서

하체쪽 부종은

허'벌티를 물처럼 마셨더니

순환도 도와주고 붓기조절도 잘 되더라구요

완전 대박 乃

 

게다가 단단한 근육은 알'로에'겔이

근육을 풀어주고

잘 안빠지는 부위의 살들도

이쁘게 탄탄하게 빠질수 있게 도와주시니까

그게 진짜 좋더라구요♥

게다가 변비가 심해서 아랫배가 많이 나왔었는데

요고 먹으면서 위장건강 개선에도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_<

 

 

 

이렇게 해서 저는

그렇게 안빠지던 허벅지 둘레를

무려 4인치나 줄일수 있었구요

하체비만다이어트라고 해서

다리만 빠진게아니라

전체적으로 군살도 빠지고 몸매라인도 이뻐지고

체중도 엄청 많이 빠졌어요 >_<

 

그냥 먹는걸로 살뺀다는 말 처음에 들었을때

그게 효과가 있을까 생각했는데

 

막상 코치님 관리 받으면서

하나하나 제대로 열심히 했더니

지금은 효과는 물론

살빼고 유지까지 잘하고 있다는점

너무 좋네요!

진짜 강추합니다!ㅎㅎ

 

 

 

https://www.instagram.com/p/BhGmNY1lIlL/?taken-by=eunjin.j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