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효과보는꿀팁! -10kg

은또치♥ 2018. 5. 16. 16:29
반응형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효과보는꿀팁! -10kg

 

 

 

단백질쉐ol크 먹고는 싶은데

제대로 효과보게

먹는 방법이 따로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분들 후기 보면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효과보는 꿀팁 많이 알려주시고

유지까지 확실히 도와주시는 코치님이랑 같이

다ol어트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엄청 간편하게 챙겨먹을수 있고

코치님 관리 잘 따라하면

크게 어렵지 않게 효과볼수 있다는 말에

바로 시작을 하게 됐구요!

 

총 10키로 감량 성공하면서

배둘레 엄청 많이 줄었고!

예전에는 바지위로 살들이 접혀서 흘러내리는

그런 모양이었다면

지금은 진짜

내 허리가 이렇게 잘록했구나 알수 있을정도로

날씬하게 바꼈답니다♥

 

 

 

 

제가 허벌라이프단백잘쉐이크효과

정말 많이 볼수 있엇던건

코치님이 그때그때 먹을때마다 레시피도 많이 알려주시고

확실하게 효과볼수 잇도록

농도, 횟수, 양

알맞게 조절을 잘 해주시면서

관리를 정말 꼼꼼히 해주셨어요!

 

덕분에

하루 두끼 쉐이크 챙겨먹는거

수월하게 먹었고

또 감량 효과많이 볼수 있게

듀오까지 함께 먹었더니

정말 효과 최고였습니다 乃

 

 

 

식단은 제가 처음에

어떻게 점심식사 챙겨먹어야

다ol어트에 좋을지 몰라서

많이 방황했었는데

 

코치님이 식단, 사이즈 수시로 체크해서

좀더 효과 많이 볼수 있는

그런 방법들을 잘 알려주신 덕분에

금방 개선할수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맛도 있고

효과도 좋고

식습관 개선도 되니까

진짜 이거 열심히 하면 뭐가 되도 되겠다 싶어서

열심히 챙겨먹었습니다 >_<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효과

좀더 확실하게 보고 싶다면

단백질 흡수 잘되도록 도와주는 알'로에'겔도

열심히 챙겨먹으면 좋아요!

 

저는 이거 먹으면서

잘 안빠지는 군살도 확실히 뺄수 있었고

허벅지, 엉덩이, 팔뚝 같이

진짜 살빼기 힘든 부위들!

정말 탄탄하고 라인 이쁘게 살 확실히 뺄수 있었거든요

 

그리고 허'벌티 마시면

배둘레 확 줄어듭니다!

이건 물대신 자주 드시면 진짜 좋아요 >_<

 

 

 

처음에는 이거 먹는다고 살이 빠질까

진짜 효과 좋았으면 좋겠다

이런생각으로 시작했는데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효과 점점 나타나면서

동기부여가 되니까

제가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덕분에 십키로 감량도 성공하고

사이즈도 많이 줄어서

유지도 너무 잘되고

 

이렇게 좋은줄 알았으면 진작할껄!!!

유지하는것도 코치님이 잘 도와주시니까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혹시 살빼는거 어려워서 시작조차 못하고 계신분들은

꼭 한번 시작해보세요!!

완전 강추강추강추추!!★

 

 

https://www.instagram.com/p/BhGmNY1lIlL/?taken-by=eunjin.j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