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직접 효과본 허벌라이프후기 -17kg

은또치♥ 2018. 6. 8. 19:54
반응형

직접 효과본 허벌라이프후기 -17kg

 

 

인터넷에

많은 후기들이 있던데

 제가 직접 효과본 허벌라이프후기 썰을 풀어볼께요!

 

 

 

저는 총 17키로 뺐구요!

사진처럼 이렇게

진짜 어린이 한명 몸에서 빠져나간것처럼

부피가 엄청 줄었어요!!

 

입었던 옷도 헐렁해지고

착용하던 팔찌도 여유있어지고 ㅋㅋㅋㅋ

와... 살만 뺐을뿐인데

모든게 다 헐렁해지더라구요

완전 신기함!!! 乃

 

 

 

 

목욕탕 가면

진짜 임신한줄 알고

배둘레 때문에 할머님들이 얼마나 말을 거시는지...

진짜 은근히 스트레스더라구요!!

 

그랬던 제가

일단은 식단조절을 하면서

아침저녁은 쉐ol크를 먹고

점심엔 일반식사를 먹으면서

굶지 않고 다ol어트를 했어요 :)

 

원래 살빼는건

 적게 먹고 힘들게 운동하고

그런건줄로만 알았는데

맛있게, 배부르게 먹으면서 효과 많이 볼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허벌라이프후기 보니까

일반식단 조절해주시는거

그게 저는 제일 끌리는거에요

 

코치언니가

내가 어떻게 제품을 챙겨먹고

일반식은 어떤식으로 먹고 있는지,

살은 잘 빠지고 있는지

진짜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서

효과 많이볼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때문에

전혀 걱정이 없더라구요!

 

 

 

허벌라이프후기에서

쉐ol크 만큼이나

효과가 정말 좋다

허'벌티랑 알'로에'겔은

진짜 많이 먹을수록 괜찮다해서

열심히 먹었는데

 

그냥 먹는것도 좋지만

내가 살빠지는거

체크해서

가장 나한테 잘맞는 방법으로 알려주셔가지구

그게 짱이었어요♥

 

덕분에 그렇게 안빠지던 살들도

쏙쏙 잘 빠지구

운동없이도 살처짐 없이 탄탄하고 쫀쫀하게 살이 빠졌어요 >_<

 

 

 

전체적으로 군살도 빠지고

잘 안빠진다는 하체살도 쏙빠지니까

완전 굿굿 乃

 

허벅지살이 빠지니까

그렇게 입고싶었던

스키니랑 가죽레깅스도

이쁘게 소화할수 있고!!!

 

진짜 살을 도려내야하나

주사를 맞아야하나

고민을 왜했을까 싶을정도로

효과 많이 봤어요!

 

뺀살 유지도 잘할수있게

은코치님이 잘도와주신 덕분에

허벌라이프후기처럼 요요도 한번도 없었어요!!

짱입니다요!!♥♥

 

 

https://www.instagram.com/p/BjSFpgnAT1V/?taken-by=eunjin.j

 

 

 

 

 

 

 

반응형
SMALL